플레이어
다운로드
서비스소개
매장음악서비스
주요상세기능
성우녹음제작
이용권 구매
기업형서비스
매장음악
통합 전관방송 아나운싱
뮤직
뮤직스테이션
큐레이션팀
마케팅
Nowplaying
PLAYLIST 제작
고객지원
제휴문의
원격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권구매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권구매
STEP1
약관동의
STEP2
회원정보입력
STEP3
음악정보입력
STEP4
가입완료
반갑습니다
5개 이하 매장 또는 100평 미만 매장/그 외 고객센터 문의
전체 동의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브랜드라디오 (이하 '회사') 에서 제공하는 브랜드라디오 (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 절차 및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브랜드라디오 홈페이지(www.brandradio.co.kr)에 게시되어 있고,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을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된 약관은 적용일 전 웹 사이트 내 적절한 장소를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되어야 합니다.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이용자 ② 아이디(ID) : 본 서비스에서 회원 간 식별을 위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하나의 매장에 하나의 아이디만 원칙상 발급 ③ 비밀번호 : 회원 본인의 정보보호를 위해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유료 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통칭하는 것 ⑤ 자동 결제 (빌링) : 기존 유료 서비스의 이용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이용자의 추가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식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장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 제 4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 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 신청을 위해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온라인 신청 등)으로 회사에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시 본 약관을 읽고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의 승낙이 고객의 컴퓨터에 입력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5조 (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 가입 형태(본사/개인점주) - 매장명 - 업종선택 - 이름(대표자명) - 아이디 - 패스워드 - 사업자번호 - 매장주소 - 매장전화번호 - 휴대폰번호 - SMS 수신번호 - 정보서비스 수신여부 - 매장면적 - 가입경로 -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 6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승낙의 제한) 1) 회사는 제5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호의 사유가 회사의 승낙 후에 발견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한 경우 ② 이용신청서 내용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⑤ 회사의 관련 설비로 인하여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⑥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⑧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7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맞게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8조 (유료이용요금 및 결제 등) 1) 유료서비스 이용가격은 서비스별 명시 가격을 따르고 회원은 신용카드, 온라인 입금, 무통장 입금 등의 각종 결제 수단으로 이용료를 지불한 후 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브랜드라디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회원들에게 일정 기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 등의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상의 공지와는 별도로 전자우편, 전화, 휴대전화 메시지 등의 방법 중에서 가능한 수단을 통하여 요금체계의 변경 전과 후의 내용, 회원이 변경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다는 내용 등을 30일 간의 이의신청 기간을 부여하여 고지하며, 만일 회원이 이의신청기간 내에 해지하지 않고 계속 브랜드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요금체계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월자동결제는 2개월 유지 조건입니다. 결제해지는 마이 페이지> 결제정보변경에서 해지할 수 있으며, 결제일 기준 60일 이후 가능합니다. 5) 이용 요금은 선 결제 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9조 (이용료 환불) 1) 회원은 구매한 상품에 대해 구매 후 7일 이내 사용 기록이 단 하루도 남아 있지 않으면 구매를 전체 취소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에는 전체 취소가 아닌 부분 취소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2) 자연재해, 폐업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회원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매장 미운영에 대한 증빙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확인 후 결제금액의 10%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토록 합니다. 3) 회원이 결제방법을 무통장(가상계좌) 입금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상품 신청 후 3일 (토요일, 공휴일 포함)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구매 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구매 요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4)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계좌이체의 결제 대금의 환불은 회원이 신청한 날 당일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결제 취소 등)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이루어 집니다. 5) 계좌 입금을 통한 환불은 회원이 신청한 날부터 5일 영업일 이내(토요일, 일요일 제외)에 이루어 집니다. 6) 신용카드나 휴대폰을 통한 결제대금 환불 시 결제수단의 전자결제대행사업자, 전자결제대행 또는 중개서비스 사업자의 정책 상 특정 기간이 지나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취소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계좌입금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7)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권을 전액 환불 처리합니다. - 중복 결제가 발생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장애나 오류에 따른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8)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1개월 상품 시작 후 26일 경과 2. 3개월 상품 시작 후 61일 경과 3. 6개월 상품 시작 후 125일 경과 4. 12개월 상품 시작 후 245일 경과 9) 회사는 환불 사유가 정당한 경우 회원에게 환불을 통보합니다. 이때, 회원은 회원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 사본을 회사에 제시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를 입수한 7일 이내에 해당 금액을 환불합니다. 10) 공연권료 환불의 경우 국내 저작권 4개 단체 징수의 부가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와 별개로 적용됩니다. 제 3장 권리와 의무 제 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단, 개별 회원의 특수한 환경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매장별 상세 공연료 정보를 위한 저작권 4단체 요청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사전에 공지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번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5)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1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 시 브랜드라디오의 이용 약관과 운영 정책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시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회사의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할 때에 각호에 대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사는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발견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및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음란물을 게시하거나 음란사이트의 연결(링크) 등의 방법으로 유포하는 행위 ⑥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를 방해하거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⑦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⑧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회원들에게 메일의 발송 등과 같은 연락을 하는 행위 ⑨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 및 일상에 혼란을 주는 행위 ⑩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침해 및 방해하는 행위 ⑪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⑫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⑬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5) 공연료를 허위로 기재하면, 법적분쟁 또는 손해배상분쟁이 있는 경우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6) 공연권료 납부 대상인 회원은 투명한 저작권 납부를 위하여 필요서류 제출, 연락 수락 등 적극적으로 회사와 협력해야하며, 통지의 의무를 다한 회사가 2개월 이상 회원과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임의로 협회 납부매장 리스트에서 제외하여 신고할 수 있다. 7)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6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 제10조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회사에 통보 없이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통보하지 않을 경우에 발생되는 명의 분쟁, 결제 미납에 대하여는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양도받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1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매장음악방송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개인 아이디(ID)및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며, 타인이 사용하게 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자신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하였을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5) 회원이 본인 인증을 통해 아이디/비밀번호를 유선으로 변경요청을 한 경우, 회사는 이에 따른 조치로 아이디/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다. 제 12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소유이며, 회사는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에 이를 회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3조 (회원 게시물의 삭제)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② 음란물, 폭력적인 게시물 등으로 공공질서에 위반하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③ 불법적, 범죄적인 행위에 해당한다고 인정 되어지는 경우 ④ 회사 혹은 타인의 저작권 혹은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⑧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⑨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2) 회원은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해당 게시물의 삭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유선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플레이어 공지사항, 팝업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손해배상 및 기타 제 17조 (계약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손해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약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해 책임소지 없음 ②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책임소지 없음 ③ 회사는 회원이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발생 시 책임소지 없음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과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내용 책임소지 없음 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및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 책임소지 없음 ⑥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해 내용 책임소지 없음 ⑦ 회사는 공연저작권료 징수 대상 매장의 사용료 미징수 및 매장 정보 허위 기재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또는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⑧ 대형쇼핑몰 입점매장, 호텔, 제 1유형 업종 등 공연료를 추가적으로 납부해야하는 회원이 회사와 별도 상담 및 계약 없이 음악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구매 후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0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8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8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4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처리 동의 약관 동의
제 1조(목적) 브랜드라디오(https://www.brandradio.co.kr)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라디오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2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브랜드라디오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필요한 이름, 연락처, 매장명 등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항목 - 필수항목 ID, 성명,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매장명, 업종, 사업자등록번호, 가입경로, 면적,가입경로 - 결제 시 *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 계좌이체 결제 시 : 은행명, 계좌번호,예금주명 - 서비스 해지 신청 시 - 일부 결제수단 미납 조회(무통장 입금, 휴다폰 결제, CMS BANK),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통신사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나. 수집방법 브랜드라디오는 고객께서 개인 정보 제공, 수집에 대해 브랜드라디오 멜론의 『이용약관』내용을 통해 「동의한다」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또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상담 - 또는 브랜드라디오 플레이어 접속을 통한 각종 로그 데이터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브랜드라디오는 수집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컨텐츠 및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및 금융 서비스, 상품 및 경품 배송 서비스 1) 휴대폰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절차에 이용 2)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매장중소, 업종,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가입경로, 매장형태: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3) 매장명 :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정 등록 절차 4) 계좌(카드)번호 등 금융거래정보 :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결제 또는 환불 5) 서비스 이용 기록 : 접속 로그, 결제 기록 6)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나.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회원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및 중복 가입 여부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접수 등 민원의 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제 4조(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 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 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나.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에 대하여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브랜드라디오’는 지체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제 5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브랜드라디오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의 달성,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종료 시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현재의 기술적, 경제적 수준에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이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조(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가.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조(쿠키의 운영사실 및 거부방법 안내) 가. 쿠키(cookie)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상의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브랜드라디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는 방식의 쿠키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브랜드라디오’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프롤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해야 하며, 쿠키를 허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브랜드라디오’의 쿠키 운용 ‘브랜드라디오’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브랜드라디오’가 쿠키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8조(개인정보의 위탁처리 및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가. ‘브랜드라디오’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 처리는 이용자가 동의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범위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나. ‘브랜드라디오’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다. 브랜드라디오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대상자 : KG이니시스, CMS BANK 위탁업무 내용 : 결제처리 라. 브랜드라디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시 고객에게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정보주체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공연료 정산, 저작권 납부 요청에 따른 국내 저작권 4단체 요구가 있는 경우 제9조(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브랜드라디오’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고객지원센터 - 전화번호 : (국번없이)1899-3286 / 이메일 : br2@brandradio.co.kr B.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 이시원 - 전화번호: 010-4110-2680 - 이메일 : siwon@brandradio.co.kr C.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privacy.kisa.or.kr /(국번없이)118)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국번없이)1833-6972)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130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제 10조(고객의 권리와 의무) 1.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라디오를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패스워드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개인정보보호법』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개인정보의 안정성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계획 수립/시행, 정기적인 취급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주요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11조(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방침은 2015년 4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부칙> -2015년 4월 15일 이후의 가입자에 한하여, 이 방침은 가입을 한 날부터 적용됩니다. (시행일) 2022년 5월 6일 - 공고일자 : 2015년 4월 15일 - 시행일자 : 2015년 4월 22일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