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브랜드라디오 (이하 '회사') 에서 제공하는 브랜드라디오 (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 절차 및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본 약관은 브랜드라디오 홈페이지(www.brandradio.co.kr)에 게시되어 있고,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을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된 약관은 적용일 전 웹 사이트 내 적절한 장소를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되어야 합니다.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회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이용자
    • ② 아이디(ID) : 본 서비스에서 회원 간 식별을 위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하나의 매장에 하나의 아이디만 원칙상 발급
    • ③ 비밀번호 : 회원 본인의 정보보호를 위해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④ 유료 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통칭하는 것
    • ⑤ 자동 결제 (빌링) : 기존 유료 서비스의 이용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이용자의 추가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식
  •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

제 4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 계약의 성립)

  • 1 서비스 이용 신청을 위해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온라인 신청 등)으로 회사에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시 본 약관을 읽고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의 승낙이 고객의 컴퓨터에 입력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5조 (이용 신청)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 - 가입 형태(본사/개인점주)
  • - 매장명
  • - 업종선택
  • - 이름(대표자명)
  • - 아이디
  • - 패스워드
  • - 사업자번호
  • - 매장주소
  • - 매장전화번호
  • - 휴대폰번호
  • - SMS 수신번호
  • - 정보서비스 수신여부
  • - 매장면적
  • - 가입경로
  • -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 6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승낙의 제한)

  • 1 회사는 제5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호의 사유가 회사의 승낙 후에 발견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①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한 경우
    • ② 이용신청서 내용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④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 ⑤ 회사의 관련 설비로 인하여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 ⑥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⑧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7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맞게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8조 (유료이용요금 및 결제 등)

  • 1 유료서비스 이용가격은 서비스별 명시 가격을 따르고 회원은 신용카드, 온라인 입금, 무통장 입금 등의 각종 결제 수단으로 이용료를 지불한 후 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브랜드라디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회원들에게 일정 기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3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 등의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상의 공지와는 별도로 전자우편, 전화, 휴대전화 메시지 등의 방법 중에서 가능한 수단을 통하여 요금체계의 변경 전과 후의 내용, 회원이 변경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다는 내용 등을 30일 간의 이의신청 기간을 부여하여 고지하며, 만일 회원이 이의신청기간 내에 해지하지 않고 계속 브랜드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요금체계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4 월자동결제는 2개월 유지 조건입니다. 결제해지는 마이 페이지> 결제정보변경에서 해지할 수 있으며, 결제일 기준 60일 이후 가능합니다.
  • 5 이용 요금은 선 결제 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9조 (이용료 환불)

  • 1 회원은 구매한 상품에 대해 구매 후 7일 이내 사용 기록이 단 하루도 남아 있지 않으면 구매를 전체 취소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에는 전체 취소가 아닌 부분 취소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 2 자연재해, 폐업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회원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매장 미운영에 대한 증빙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확인 후 결제금액의 10%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토록 합니다.
  • 3 회원이 결제방법을 무통장(가상계좌) 입금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상품 신청 후 3일 (토요일, 공휴일 포함)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구매 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구매 요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 4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계좌이체의 결제 대금의 환불은 회원이 신청한 날 당일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결제 취소 등)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이루어 집니다.
  • 5 계좌 입금을 통한 환불은 회원이 신청한 날부터 5일 영업일 이내(토요일, 일요일 제외)에 이루어 집니다.
  • 6 신용카드나 휴대폰을 통한 결제대금 환불 시 결제수단의 전자결제대행사업자, 전자결제대행 또는 중개서비스 사업자의 정책 상 특정 기간이 지나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취소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계좌입금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7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권을 전액 환불 처리합니다.
    • - 중복 결제가 발생하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장애나 오류에 따른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 8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① 1개월 상품 시작 후 26일 경과
    • ② 3개월 상품 시작 후 61일 경과
    • ③ 6개월 상품 시작 후 125일 경과
    • ④ 12개월 상품 시작 후 245일 경과
  • 9 회사는 환불 사유가 정당한 경우 회원에게 환불을 통보합니다. 이때, 회원은 회원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 사본을 회사에 제시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를 입수한 7일 이내에 해당 금액을 환불합니다.
  • 10 공연권료 환불의 경우 국내 저작권 4개 단체 징수의 부가기준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와 별개로 적용됩니다.

제 3장 권리와 의무

제 9조(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단, 개별 회원의 특수한 환경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는 예외로 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매장별 상세 공연료 정보를 위한 저작권 4단체 요청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사전에 공지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번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 5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1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6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조(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 시 브랜드라디오의 이용 약관과 운영 정책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시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회사의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서비스 이용할 때에 각호에 대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사는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발견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및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⑤ 음란물을 게시하거나 음란사이트의 연결(링크) 등의 방법으로 유포하는 행위
    • ⑥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를 방해하거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⑦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⑧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회원들에게 메일의 발송 등과 같은 연락을 하는 행위
    • ⑨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 및 일상에 혼란을 주는 행위
    • ⑩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침해 및 방해하는 행위
    • ⑪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⑫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 ⑬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4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5 공연료를 허위로 기재하면, 법적분쟁 또는 손해배상분쟁이 있는 경우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6 공연권료 납부 대상인 회원은 투명한 저작권 납부를 위하여 필요서류 제출, 연락 수락 등 적극적으로 회사와 협력해야하며, 통지의 의무를 다한 회사가 2개월 이상 회원과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임의로 협회 납부매장 리스트에서 제외하여 신고할 수 있다.
  • 7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6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 제10조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8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회사에 통보 없이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통보하지 않을 경우에 발생되는 명의 분쟁, 결제 미납에 대하여는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양도받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1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매장음악방송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은 개인 아이디(ID)및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며, 타인이 사용하게 하지 않습니다.
  •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4 자신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하였을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 5 회원이 본인 인증을 통해 아이디/비밀번호를 유선으로 변경요청을 한 경우, 회사는 이에 따른 조치로 아이디/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다.

제12조 (게시물의 저작권)

  •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소유이며, 회사는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에 이를 회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3조 (회원 게시물의 삭제)

  •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 ② 음란물, 폭력적인 게시물 등으로 공공질서에 위반하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 ③ 불법적, 범죄적인 행위에 해당한다고 인정 되어지는 경우
    • ④ 회사 혹은 타인의 저작권 혹은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⑦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⑧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⑨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 2 회원은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해당 게시물의 삭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유선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플레이어 공지사항, 팝업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개인정보의 위탁)

  •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손해배상 및 기타

제 17조 (계약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

  •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 2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손해배상)

  •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손해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약관에 따릅니다.
  •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면책)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해 책임소지 없음
    • ②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책임소지 없음
    • ③ 회사는 회원이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발생 시 책임소지 없음
    •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과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내용 책임소지 없음
    • 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및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 책임소지 없음
    • ⑥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해 내용 책임소지 없음
    • ⑦ 회사는 공연저작권료 징수 대상 매장의 사용료 미징수 및 매장 정보 허위 기재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또는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 ⑧ 대형쇼핑몰 입점매장, 호텔, 제 1유형 업종 등 공연료를 추가적으로 납부해야하는 회원이 회사와 별도 상담 및 계약 없이 음악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구매 후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분쟁해결)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 2 본 조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23년 0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8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8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4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